요트에서 살아보는 여행, 소셜트립
함께해서 더 좋은 소셜트립
헤이요트 소셜트립은 취향과 가치관이 비슷한 사람들이 모여 함께 여행하는
헤이요트만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입니다.
바다 위 요트에서 세일링하고, 수영하고, 요리하고, 낮잠자며 살아보는 여행을 해봐요.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어요.
🌍 소셜트립이 추구하는 세 가지 가치!
헤이요트 소셜트립은 새로운 연결, 뜻밖의 발견, 지금 행복하기 라는 세 가지 가치를 바탕으로 만들어 졌어요.
자연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사회에서 규정된 나를 잠시 내려놓고 여행을 하는 그 순간 만큼은 진짜 나 자신을 만나봐요.
🌟 새로운 연결 : 세상은 점점 더 연결되는 것 같지만, 사회적 가면을 쓰지 않은 진실한 만남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어요. 자연과 가장 가까운 요트 위는 진짜 자연스러운 나를 보여주기 가장 좋은 곳이에요. 새로운 사람들과 편견없고 가식없는 대화를 통해 나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고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보세요.
🔎 뜻밖의 발견 : 여행이 가치있는 이유는 일상에서 발견하지 못한 새로움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 아닐까요? 요트 위에서는 사회에서 규정하고 있는 나를 잠시 내려놓고, 진짜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귀 기울이고 나에 대한 새로운 모습을 발견해보세요.
😁 지금 행복하기: 자연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요트에서는 신기하게 세상의 많은 걱정이 스르르 사라집니다. 바닷 바람을 느끼고, 파도 소리를 듣다보면 '아, 이게 바로 현재를 즐기는 것이구나' 저절로 알게 되는거죠. 헤이요트에서 지금, 여기에서 행복하게 존재하는 법을 느껴보세요.
💁🏻♀️소셜트립,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몇 시간 체험하는 요트여행 말고, 요트 위에서 살아보는 여행을 하고 싶은 분
✅ 매번 똑같은 여행 말고, 뻔하지 않은 새로운 여행을 원하는 분
✅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서 새로운 영감을 받고 우정을 쌓고 싶은 분
✅ 가치있는 경험을 통해, 인생이 좀 더 즐겁고 풍성해진다고 믿는 분
✅ 미리 판단하지 않고 열린 마음으로 항해에 참여할 수 있는 분
✅ 나의 행동이 환경에 미칠 영향을 생각하며 여행할 수 있는 분
소셜트립에서는 무엇을 하나요?
마치 영화처럼, 푸켓의 아름다운 바다를 항해하며 요트 위에서 살아보는 여행을 합니다.
이 모든 것을 할 수도 있고, 아무것도 안하는 텅 빈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가장 중요한 건 지금 이 순간을 오롯이 즐기는 거니까요.
☀️ 아침에 일어나서 멍때리며 커피 마시기
🏊🏼♀️ 멋진 바다와 함께 즐기는 스노클링과 수영, 프리다이빙
😴 파도 소리와 바다 소리를 들으면서 낮잠자기
딩기 보트를 타고 가까운 해변이나 섬으로 가서 해수욕을 하고 섬 구경하기
😛 마음 맞는 사람들과 진솔한 대화 나누며 밤새 수다 떨기
함께 요리를 하고 맛있는 식사 즐기기
🙅🏻♀️ 소셜트립에서 이런 것들은 하지 않아요!
✅ 자신의 기준으로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고 평가하기
✅ 과거의 일을 후회하고 오지 않은 미래의 일을 걱정하기
✅ 타인을 배려하지 않고 행동하기
✅ 타인의 시선을 신경쓰며 내가 정말 원하는 일을 미루기
🛌 잠은 어디서 자나요?
요트의 객실은 2인 1실이 기본이며,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깨끗한 베딩이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호텔에서 자는 것만큼 편하지는 않겠지만, 그보다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예요.
푸켓의 바다는 사시사철 잔잔한 편이지만 배멀미가 심한 분들은 날씨가 좋지 않을 경우 세일링이 힘들 수 있어요.
👩🏼🍳 헤이요트 소셜트립에서는 참가자들이 함께 요리를 합니다.
요리에 필요한 모든 식재료 및 필요 물품은 헤이요트에서 준비합니다.
만약 특별한 별미가 먹고 싶다면 추가로 준비해오시는 것도 환영합니다.
(한국 라면, 즐겨 마시는 와인, 위스키 등등)
⛵️ 어떤 곳들을 세일링 하나요?
헤이요트의 소셜트립에서는 일정에 맞춰서 푸켓 주변의 아름다운 섬들을 항해할 거예요.
일정에 따라 아래와 같은 곳들을 방문할 수 있어요.
기상 상황에 따라 방문하는 곳은 조금씩 상이하지만, 어디에서든 아름다운 바다와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요.
※ 추가로 가고 싶은 곳이 있거나 루트를 변경하고 싶다면 선장과 상의하여 조정 가능합니다.
※ 기상상황 변화로 인하여 선장의 재량으로 루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팡아만
아름다운 경치 때문에 007 영화의 배경이 되기도 한 팡아만을 방문할 거예요.
우리는 팡아만을 둘러보고 수영하기 좋은 곳에 정박해서 수영을 합니다.
무인도에 잠시 들러 마치 로스트의 주인공이 된 것 처럼 아무도 없는 섬을 탐방할수도 있고 카약을 빌려서 섬 사이사이 카약을 탈 수 도 있어요!
피피섬
푸켓 남쪽의 피피섬까지 항해를 할 수도 있어요.
피피섬의 바다는 깨끗하고 투명해서 스노클링을 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가지고 있어요.
배가 고플때까지 스노클링을 하고 맛있는 요리를 함께 해먹을거예요.
그물망에 누워서 낮잠을 자거나 멍을 때릴 수도 있어요.
딩기 보트를 타고 피피섬으로 나가서 나가서 외식을 하거나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어요.
코카이녹
코카이녹은 푸켓 동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이에요.
여기서는 운이 좋으면 돌고래와 함께 수영을 할 수도 있어요.
새로 만난 사람들과 좀 더 깊은 대화를 나눠보는 것도 좋아요.
자연 속에서 오롯이 현재에만 존재하는 느낌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좀 더 용기를 낸다면 별을 보고 파도 소리를 들으며 잠에 들어보는 것도 좋겠죠?
나의 헤이요트 소셜트립 이야기
스타트업 마케터 영주의 헤이요트 소셜트립 이야기
제가 했던 여행 중 가장 특별한 여행이었어요. 그동안에는 여행 중에도 꾸역꾸역 미래를 계획하거나 과거를 걱정하느라 현재에 온전히 머물지 못했었는데요. 요트 위에서는 걱정이나 계획이 떠오를 틈이 없었어요. 배가 멈추면 바다에 뛰어들고, 배고프면 요리를 해서 먹고, 졸리면 네트 위에 누워 자다가, 요트에서 만난 좋은 사람들과 술잔을 기울이며 웃고 떠들면 어느 새 하루가 저물었어요. 그러면서 그동안 알지 못했던 나의 새로운 모습도 발견하고, 모든 가식을 벗어 던진 채 솔직하고 진귀한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답니다. 아직도 요트 위에 있는 꿈을 자주 꿉니다. 조만간 또 다시 떠날거예요!!
해외에서 프리랜서로 일하는 수진의 헤이요트 소셜트립 이야기
온전히 현재의 나에 집중할 수 있었던 더없이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자연과 사람이 줄 수 있는 최고의 힐링!
자유로운 일정 속에서 예상하지 않았던 즐거움과 영감의 연속이었습니다.
좋은 여행을 선물해준 헤이요트 감사해요!
외국계 회사 10년차 현선의 헤이요트 소셜트립 이야기
요트여행을 혼자서?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을까? 사실은 도착하는 그 날까지도 걱정이 많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결론은, 그래서 더 좋았답니다! 매순간순간, 하늘과 바다가 만들어주는 경이로운 아름다움을 함께 감탄하고 ,웃고 먹고 마시다보니, 자연스레 서로가 그 어느 때보다 열린 마음으로 내 자신을,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되더라구요~ 혹시, 망설이고 계시다면, 3X년차 아웃사이더 낯가림 최고봉인 제가 추천드려요~ 걱정은 살짝 접어두시고 살짝쿵 용기내시면, 살면서 절대 경험해보지 못한 힐링여행을 경험하시게 될거에요! 전 매해 가려는 야심찬 계획을 세웠답니다!
NGO에 다니다가 새 삶을 찾아 떠난 진현의 헤이요트 소셜트립 이야기
‘지금, 여기’를 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오롯이 나의 삶과 주어진 것들에 감사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자연스레 맞이하는 아침 햇살, 파도 위에 누운 듯한 그물망, 우연히 만난 돌고래와 무지개, 어딜 봐도 아름다운 해변까지 함께하는 사람들과 즐겁게 요리하고 이야기하다보면 아무런 스트레스 없이 순식간에 하루가 지나가더라고요. 매일 수영하다보니 처음으로 프리다이빙도 성공했어요!! 아무런 타이틀 없이 만난 사람들과 솔직한 나를 마주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함께 누려보시길 바랄게요!!!
외국계 회사를 퇴사하고 유학길에 오른 켈리의 헤이요트 소셜트립 이야기
지난 13년간 앞만 보고 달려온 직장생활의 잠시 휴식기를 갖기로 결정한 후 알게된 요트 여행. 가장 내 이목을 끌었던 것은 이 여행의 테마였던 '진정한 나를 찾는' 이라는 문구였다. '채워 넣는' 것을 강조하는 일반 여행들과 달리 비워 낼 수 있는 일종의 디톡스 같은 느낌이 들었다. 진정한 자기 자신을 찾기 위해 함께 이 여정을 선택한 다른 사람들의 삶의 이야기를 통해 떠난 또다른 여행에서 참 한없이 느끼고, 생각하고, 웃고, 즐거웠던 시간이었다. 인생에서 한번쯤 깊이있는 여행을 하고 싶다면 꼭 버킷 리스트에 넣어둬야 할 아이템!
라이프쉐어 대표 재원의 헤이요트 소셜트립 이야기
요트에서 먹고 자고 하는 시간이 그렇게 행복한 일인 줄 몰랐어요. 멋진 사람들과 함께 요리하고, 웃고, 이야기하다가 요트가 멈추면 늘 수영을 즐겼어요. 이 세상에 그런 재미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시간, 여유 재지 마시고, 바로 신청하세요.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실 수 있을겁니다.
🏖 요트에서 살아보는 여행, 소셜트립 예약하기